태그 : 피부관리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레몬/디톡스다이어트/피부]상큼한 레몬! 다이어트도 하고 피부관리도 하자!

  요즘 휴가철 계획 짜느라 바쁘시지 않으세요? 저도 이번 휴가철에는 어디 갈지 고민이에요.그것도 그거지만! 떠나기 전에 살을 빼야 하는데, 덥다 보니 밖에 나가지도 않고 집에서 먹고 자고 이렇게만 몇 일을 지냈네요.그러다가 우연히 레몬 디톡스 다이어트를 보게 되었어요. 단기간에 살을 빼준다고 하네요!레몬은 피로회복에도 좋고, 겨울철 ...

피부노화를 부르는, 피부가 빨리 늙는 생활습관!

 서핑하다가 재미있는 정보 발견! "피부가 빨리 늙는 생활습관" 이라는 건데,읽으면서 ..... 악 !!!! 충격 ㅠㅠ저에게 해당되는게 한두가지가 아니었어요ㅋㅋㅋㅋ여러분도 읽어보시고 이제부터라도 주의하세요! 1 초콜릿과 케이크를 입에 달고 산다같은 탄수화물이라도 당분이 많아 몸 속에서 산화 작용이 많이 필요한케이크나 초콜릿 등...

등드름, 슴드름 깨끗하게 피부관리 하는 방법~

 요새 날씨가 심하게 더워서 쫌만 움직여도 땀이;;;8월 무더위는 또 어떻게 버틸런지... 생각만해도 끔찍하네요 ㅠㅠ아무튼 날씨가 더~ 더워지다보니까 짧은 옷을 입었을 때 드러나는 트러블 때문에 피부관리 하는게 고민..!얼룩이 생겼던 건(특히 발등!!ㅎㅎ) 지금도 열심히 피부관리 해주고 있지만이 놈의 등드름과 슴드름은 참 .....

휴가 후 생긴 피부고민 해결하는 피부관리법!

신~~~나게 휴가를 즐기고 나서 돌아온 후 많은 분들의 가장 큰 걱정거리가 아마 피부관리일거에요.넓어진 모공이나 두드러진 블랙헤드,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얼룩거칠고 건조해진 피부결과 심한 각질.  특히 이 세가지는 휴가를 다녀온 모든 분들의 공통적인 고민거리일듯!음... 좋게보면 즐겁게 놀았다는 영광의 흔적이겠...

장마철 피부관리와 몸매관리로 휴가철 대비하기~

 이제 슬슬 다가오는 휴가철을 준비해야하는데, 장마철에는 어쩔 수 없이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훨~씬 많죠?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걸 보고있자니 몸도 축축 처지고..ㅠㅠ하지만, 장마철이야말로 몸매를 가꿀 최적의 시간이랍니다!실내에 박혀있다고 해서 늘어지거나, 가만히 뒹굴지 마시고장마철의 시간적 여유를 잘 이용해서 조금만 관리하셔...

대만에서 타버린 발등ㅠㅠ 다시 피부톤 고르게하기위해 피부관리!!!!

  웨지 샌들 샀어용 ♥하도 힐을 신고 다녀서 그런지 발이 참...ㅋㅋㅋ요즘 웨지 샌들, 웨지 힐 엄청 많이 신고다니잖아요너무 높은건 옆에서 볼 때 부담스러워보이던데 5cm정도는 발도 편할것 같고, 예쁘더라구요~~밝은 색 살려다가 그냥 브라운으로 샀어요!시원하고 좋더라구요!! 왜 인기많은지 이해되네요ㅋㅋ아 근데 대만에 가서 정신없이 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