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 페이셜케어! 닥터수!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0^

아쿠아 페이셜케어 "닥터수"제품에

효능과 효과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제 회사 책상 위에 놓여있는 닥터수를 본 사람들이 하나같이 하는 말!

 

"~~ 이게 뭐야?!! 신기해!!! "

 

눼눼 신기하죠저도 아직 신기해요^0^

아직 출시되기 이전에 제품이니 신기한 게 당연하죠!

더군다나 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 기능들!!

하루에 8시간 ~ 10시간씩 사무실 방안에서 히터바람 맞아가며전자파 쏘여가며~

일하는 여자에게 리프레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미용기기 랍니다^^!

 

얼핏 보면 가습기!?

노노가습기랑은 달라요 ㅎㅎ

 

닥터수!

과연어떤 효과가 있는지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닥터수에는 아로마 오일을 넣는 곳이 있어서

작동하는 동안 아로마 향이 계속 은은하게 퍼지게 되는데요

사용하는 아로마 오일에 따라 다양한 아로마 테라피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어요

 

 

요기가 아로마 오일을 넣는 곳이에요^^


   

 

닥터수에 함께 들어있던 아로마 에센셜 오일인데요^^

SWEET ORANGE 라고 하네요

달콤한 오렌지 향이 나요~

 

 

 

닥터수에 본체 정면에 붙어있는

코스 설명 표입니다^^

닥터수에는 A, B, C 세 가지 모드의 미용코스가 있는데요

 

닥터수의 코스를 정리하자면

 

[지친 피부를 달래주는] A코스

수분입자와 음이온 방출 20 / 음이온 방출 8시간

 

[아침마다 촉촉한] B코스

수분입자와 음이온 방출 10 / 음이온 방출 4시간 x2 반복

 

[상쾌한 나를 위한] C코스

음이온 방출 8시간

 

건조함을 많이 느낄 때는 A코스를 반복적으로 사용하면 좋고

C코스를 계속 켜두는 것도 좋답니다.

 

 

스팀이 나온다고 닥터수를 가습기?! 로 오해하면 안됩니다~

바로 음이온 케어 기능이 있기 때문이죠 ㅎㅎ

틀어놓으면 하루 종일 음이온이 팡팡~

음이온에 효과에 대해서 알아보면서 저도 많이 놀랐답니다.

 

알레르기아토피 완화노화방지비염과 천식 진정 효과혈액의 정화작용활성산소 억제작용,

신경의 안정효과스트레스 극복효과두뇌 기능 향상효과자윤신경 활성화저항력 증진효과 등등

 

이것 말고도 더 있는데 너무너무 많았습니다 ㅜㅜ

앞으로도 닥터수 열심히 틀어놔야겠어요 ㅎㅎ

 

피부에 좋다는 수분음이온아로마 테라피까지!

하루 중 활동하는 어디든 켜놓기만 하면 되니 정말 편하고 좋은 것 같아요.

 

지금까지 닥터수의 효능과 효과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

작은 기계 하나가 이렇게 많은 효과를!! ㅎㅎ

정말 기특하군요!! ^^


보습부터 음이온까지 책임지는 스마트한 아쿠아 페이셜케어 닥터수

여러분께 똑똑한 아이 하나 소개시켜 드리려고요^^ ㅎㅎ

바로 닥터수!

 



비가 와도 건조한 요즘에도

매일 닥터수를 사용할 정도로 보습 효과가 좋은 제품이에요!

 

어떻게 사용하는 건지 알려드릴께요~ㅎㅎ

 




우선 정제수 혹은 정수기 물을 급수물통에 넣습니다.

닥터수의 물통에는 약 20분 정도 수분을 방출할 정도의 양이 들어가요

 

코스가 끝나고 다시 물을 받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고 생각이 들 수도 있었는데

 여분의 물이 남아 고여있는 것 보다는 세균번식의 확률을 훨씬 줄여주지 않을까 싶어요.

 

물이 없다고 작동이 안 되는 것은 아니니 수분이 안 나온다 싶으면 물을 더 채워주면 되거든요.

닥터수에서 나온다는 나노 미스트의 효과를 누리려면 이 정도는 해 주어야겠죠.

 

나노 미스트는 아주 작게 부숴진 수분 입자를 말하는데요.

눈에 보이지 않은 정도로 작은 만큼 피부 안쪽까지 보습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닥터수를 스마트한 아쿠아 페이셜케어라고 부르고 싶은데요~

 

 첫째보습 스팀 부분을 자유롭게 상하 위치를 조절할 수 있어서

원하는 위치로 맞추어 놓고 관리 받을 수 있다!

 


 


 둘째버튼색으로 보습스팀케어를 받는지 음이온케어를 받는지 확인 할 수 있다.

 


 


눈에 보이지 않는 나노 미스트지만 느낄 수는 있어요.

  

붉은 색의 등이 나오면 닥터수에서 수분입자와 음이온이 나오고요

음이온만 발생될 때는 푸른색 빛이 보입니다.

 

음이온은 우리 몸에 나쁜 영향을 끼치는 찌꺼기 산소인 활성산소를 중화시켜주는데요

음이온의 효과로 피부는 물론 몸도 건강해지고

거기에 닥터수에서 나오는 나노 미스트를 피부 속 깊숙하게 끌어당겨

보습 효과를 더욱 높여준다고 해요.

 

셋째은은한 조명효과

 




 닥터수 Dr.soo 의 무드램프에요!

 2단계로 조명을 선택할 수 있어서

기존의 일방적인 램프시스템들보다 선택의 폭이 넓죠? ^^

 

 

 

 원하는 대로 무드램프로 조명의 밝기를 선택할 수 있어서

 밤에 노트북이나 TV를 볼 때 혹은 잠자리 옆에도 닥터수와 함께 하면 좋을 것 같아요!

 

간편한 버튼 한번으로 스마트한 아쿠아 페이셜케어를 받을 수 있는 닥터수!!

머스트 해브 아이템 리스트 0순위에 올려놔야겠어요!


보습과 음이온 이야기

봄철 피부관리의 포인트는 보습이라 할 수 있는데,

자외선에 지친 푸석해진 피부가 건조해지기 때문에

무엇보다 보습관리에 신경을 써야만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것 잘 아시죠?

 

오늘은 이렇게 중요한 보습관리에 도움이 되는

아쿠아 페이셜케어 닥터수의 여러 가지 효과에 대해 이야기 해 볼까 해요.

 

보습 탱탱 미스트와 음이온이 나오는 닥터수 이야기시작합니다!^^

 



닥터수의 수분입자는 눈에 보이지 않을 정도로 미세하지만

그만큼 우리 피부 안 쪽으로 잘 들어갈 수 있어요.

피부 속부터 보습이 되기 때문에 닥터수의 보습 스팀 시간을 거치면

피부가 수분을 머금어 혈액순환이 개선되는 것처럼 느껴지거든요.

미스트 따로 할 필요도 없고… 참 쉽죠잉~~!! 

 


 


이번엔 음이온효과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

 

음이온은 항산화 효과라는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해요.

바로 산소 찌꺼기라 불리는 활성산소를 없애주는 건데요.

 

활성산소는 몸에도 안 좋지만 피부에서는 기미주근깨노화 등

우리 여자들이 가장 싫어하는 짓만 골라서 하는 아주 나쁜 아이랍니다ㅋㅋ

 

바로 그런 활성산소를 없애준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을 텐데.. 끝이 아니에요!

음이온은 수분을 피부 안 쪽으로 끌어당기는 효과가 있어서

확실한 보습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



 

 보습 그리고 음이온으로

봄철 따사로운 햇살에도 당당해져 봐요!


봄철 피부 관리 – 자외선차단제/세안/보습 beauti_♪

꽃이 피는 봄이 되면 우리 기분은 좋아질 지 몰라도 피부는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해요.

갑자기 따뜻해진 날씨로 쉽게 건조해지고 자외선에 노출도 많아지기 때문인데요.

 

봄철 피부 관리요령으로 세안법부터 보습법까지 다양하게 알아봤어요^^

 

◆ 세안은 정성스럽게

 



피부가 민감해진 봄철특히 화장까지 했다면 평소보다 더 정성스러운 세안이 필요합니다!

먼저 미지근한 물을 이용해 모공을 활짝열어주고

충분히 거품으로 T존과 U존 등을 꼼꼼하게 씻어 주어야 해요.

 

이 때 세안제는 피부 성격에 맞는 종류를 골라 써야 하는데요.

건성 피부에는 기름 성분이 함유된 세안제가 좋고

알러지성이나 민감성 피부에는 향이 첨가되지 않은 세안제가 자극적이지 않아 좋다고 하네요.

 

 

◆ 충분한 보습으로 탱탱하게

 



봄철 가장 걱정되는 건 바로 피부 건조증이죠.

물을 자주 마시는 것도 좋지만 수분을 피부에 직접 보충해주면 더 좋은데요.

나노 미스트라고 아주 잘게 부서진 물 입자를 사용한다면

피부 속까지 충분히 수분 보충이 가능해 더욱 좋답니다.

 

모뉴엘에서 나온 Dr. Soo는 바로 이런 나노 미스트 수분 입자를 뿜어줄 수 있어 효과적인데요.

수분 입자 외에도 피부 노화를 방지하는 음이온과

기분 전환공기 정화 등의 효과가 있는 아로마 테라피까지 즐길 수 있어

1 3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참고로 음이온은 수분 입자를 피부 안쪽으로 잘 스며들 수 있게 도와준다고 하니

수분만 보충하는 일반적인 보습법보다 더욱 좋은 보습효과를 볼 수 있겠네요~



 

주로 수면 시 사용하는 제품인데 화장을 할 때 사용하면

촉촉한 피부 그대로 화장이 먹어 얼굴이 더 생기 있어 보인다고 하네요.

 

 

◆ 외출 전 자외선차단제 잊지 마세요


 

 

실내에서도 자외선차단제를 발라야 하는 요즘,

따뜻해진 봄볕을 맞으러 자외선차단제를 바르지 않고 외출한다면

다음날 거칠어진 피부를 발견하게 될 거에요.

 

겨울 내내 자외선에 방심했던 피부는

봄철 내리쬐는 자외선에 더욱 민감하게 반응한다고 해요.

 

봄 철 자외선차단을 제대로 하지 못하면 여름이 오기도 전에

까만 피부와 기미주근깨를 만나게 될 수도 있어요.

 

 

건조한 봄철자외선 차단제와 세안 그리고 수분 보충까지!!

하나도 놓치지 말고 아름다운 피부로 가꿔보세요.


나는 핑크 홀릭!

저는 학창시절부터 이상하게 핑크가 끌리더라구요~
그래서 주변에서도 알아주던 ‘핑크 홀릭’이 되었어요~^^

핑크가 뭐가 그렇게 좋으냐 물으신다면… 글쎄요..
그냥 여성스러움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컬러라 그런 거 같아요.
호호호! ^^

   

얼굴이 좀 하얀 편이라 핑크색이 잘 어울리는 것 같기도 해요^^;;
요즘은 화사한 핑크 체크 셔츠를 자주 입고, 겨울에는 분홍색 목도리를 자주 한답니다 ㅋㅋ

   

머리 끈 같이 포인트 될 수 있는 악세서리도 좋아하구요~
요즘 날씨가 화사해져서 핑크 색과 노란색을 곁들인
네일 아트로 기분전환도 해봤어요^^ 후후
(칫솔 통도 핑크랍니다 ^^;;)

 

 


둘러보니 제 방 인테리어에 생활 소품들까지 핑크 월드 이더군요 ㅋㅋㅋㅋ
저도 모르는 사이에 하나 둘씩
분홍색 물건들이 늘어나고 있었어요 >_<

이건 요즘 제가 느므느므느므 ~~~ 즐겨 신는 리복 리얼플렉스!!!
잡지나 TVCF에도 많이 나온 제품이죠!

 


처음엔 그냥 보고 지나쳤는데,
자꾸 눈에 밟혀서 결국 사고야 말았어요 ㅋㅋㅋ

 


근데 왠걸~ 단순히 이쁜 패션 운동화가 아니라~
내 발을 위한 다양한 기능까지 완벽하게 겸비한 만능 엔터테이너였더라구요 >_<
회사에 출근할 때도 신고~ 나들이 갈 때도 신고~
구두를 즐겨 신던 저에겐 오아시스 같은 존재랄까요? ㅋㅋㅋㅋ
제 발의 활력소가 되어주는 “리얼플렉스”
제 삶에서 빼놓을 수 없는 완소 아이템입니다 !!+ㅁ+

그리고 이건 회사 제 자리에 있는 소품들 ㅎㅎㅎ

 

일부러 맞추어 산 적도 없는데
모아보니 짜잔!! 세트 같죠 꼭? ^^

오랫동안 핑크색 제품을 모아와서 그런지..ㅋㅋㅋ
제 생각보다도 훨~씬 많은 아이들이 있었네요 ㅋㅋㅋ

이렇게 쭉 둘러보니 새삼 부끄러워지는^^*
그래도 핑크… 안 사랑할 수 없는 색이죠? 화사한 봄에 너무 잘 어울리잖아요~
이렇게 쭉 나열한 제품 중에 요즘 제게 가장 IT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건
뭐니 뭐니 해도 저에게 보다 건강한 Life를 선물해준 리복 리얼플렉스 인 것 같네요 ㅋㅋ

앞으로도 열심히 핑크 홀릭으로써
예쁜 제품들 구비해서 보여드릴게요~^^

1 2 3 4 5 6 7 8 9 10 다음